|
 
 
     









Home 홍보마당 베스트샵

베스트샵 Grace Keiry
2010-05-18 11:04:50
네일피아 (youm1117) 조회수 1314

 

단골 고객을 우선시하는 서비스


Grace Keiry는 평일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에는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Grace Keiry가 살롱 운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점은 기존 회원관리라고 한다.

 

살롱을 처음 방문한 손님들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권유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회원의 재가입이나 단골 고객이 일반고객보다 대우받고 있다는 기분이 들 수 있을만한 서비스를 우선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것이 Grace Keiry의 설명. 구체적으로, 회원권 행사나 가격 혜택 등의 이벤트로 같은 시술을 하더라도 고객들이 새로운 방법을 통해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한다.

 

팬시점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이 보이는 골목 모퉁이에 위치한 Grace Keiry는 위치적 장점을 잘 살려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골목을 지나치는 모든 유동인구의 눈에 잘 띈다는 것이다.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는 깜찍한 외관 인테리어도 시선을 끌 수 있는데 한 몫 더 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까지 간판의 컬러와 일관된 핑크톤으로 여성 고객들의 미적인 심리를 자극시킨다.

50평의 넓직한 매장으로 가장 기본적인 네일아트₩페디큐어를 시술할 수 있는 곳이 있고, 매장 안쪽에는 속눈썹 시술실·선텐실이 마련되어 있다.


 

발전을 게을리 하지 않는 노력

 

아무래도 압구정은 타 지역에 비해 트렌드가 앞서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지역적 특성을 잘 살려 먼거리에서 찾아오는 고객들도 만족시키는 것이 Grace Keiry의 목표이다.


Grace Keiry의 윤지희 원장은“가까운 곳에서 오시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지만, 멀리에서 찾아와 주시는 손님들도‘역시 여기까지 오길 잘 했구나’하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항상 트렌드 정보 수집과 기술적인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며 고객들에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