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네일스터디 젤디자인

젤디자인 화려한 공작새같은 젤 디자인 연출법
2009-10-16 14:49:07
네일아티스트 (tjxowlwkd3) 조회수 1776

화려한 공작새의 날갯짓


최근 젤을 이용한 시술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크릴 파우더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젤 디자인. 젤 디자인은 컬러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과 함께 다양한 모티브의 디자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중 다양한 컬러의 사용과 정교한 라인의 디자인이 필요한 공작새 모티브의 젤 디자인은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젤 아트중 하나이다. 특히 아발리코의 젤을 사용한 이번 시술은 아크릴 물감과 같은 점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2009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에서 많은 이들의 호응과 함께 폭팔적인 인기를 얻은 아발리코의 젤 라인. 젤 디자인 연출에 있어 완벽한 점도감과 함께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는 아발리코의 젤 라인은 국내 젤 네일 시장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네일피아가 2009년 최고의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발리코 젤을 이용한 공작새 시술법을 소개한다.

 


1.깔끔한 젤 도포를 위해 파일을 사용해 루즈 스킨을 제거한다.
2.핸드 페이퍼에 클리너를 묻힌 뒤 손을 손의 유·수분을 제거한다.
3.젤 브러시에 접착 유도제를 묻힌 뒤 네일 바디 전체에 도포하고, UV램프에 20초간 큐어링 한다.
4.폼을 피술자의 손에 알맞게 제작 한 뒤 폼을 끼워주고, 메인젤을 사용해 후리엣지를 연장해 UV램프에 60초간 큐어링 한다.
5.화이트컬러의 젤을 사용해 컬러링 한다. 한 번에 많은 양을 사용하기 보다는 2번에 나눠 얇게 도포한다.
6.올리브그린컬러의 젤을 사용해 롱 라이너로 세밀하게 디자인한다.
7.로리열블루컬러와 카모플라쥐컬러의 젤을 사용해 공작의 눈과 깃털 등을 디자인한다.
8.로리열블루컬러의 젤을 사용해 공작의 머리와 몸을 디자인한다.
9.큐어링 한 공작의 몸을 베이스로 화이트컬러와 블랙컬러의 젤을 사용해 공작의 눈을 디자인한다.
10.블랙컬러를 사용해 공작의 부리를 디자인한다.
11.그린컬러의 젤을 사용해 공작의 벼슬을 디자인한다.
12.공작이 디자인 돼있는 곳 외에 그린계열의 컬러 젤을 사용해 배경을 디자인한다.
13.올리브 그린컬러의 젤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해 준다.
14.공작의 목에 펄 샴페인컬러의 젤을 사용해 하이라이트를 준다.
15.올리브그린과 골드컬러의 글리터 젤을 사용해 후리엣지 부분에 디자인한다.
16.글로스 클리어를 완성된 네일 바디 전체에 도포한다.
17.네일 바디의 표면을 매끄럽게 하기위해 파일링 후 다시 글로스를 얇게 올리고, 20초간 큐어링 한다.
18.마무리로 코팅젤을 올려 도포한다.


 

[강사] 김진이,김진이네일아카데미 원장

 

[출처] 네일피아 4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