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작품뽐내기 디자인스캅춰

디자인스캅춰 Had a Dream and Passion "라신애 강사"
2009-10-21 14:03:43
박선영 (tjxowlwkd3) 조회수 1358

"이루고자 하는 열정이 함께 하면 은 반드시 이뤄진다"

 

조옥희 원장이 네일아트를 국내에 처음 도입했을 때부터 함께 해온 라신애 강사. 현재 그녀는 조옥희네일아카데미의 총괄 강사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7년 전부터 한국네일협회 기술강사 2기의 회장을 맞고 있는 라신애 강사는 에어브러쉬 네일아트에 많은 매력을 느끼고 있다.

 



 

“에어브러쉬 네일아트는 컬러 파우더와 젤 등의 네일 시술보다 여성스러운 미(美)를 가졌다. 컬러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은 다른 아트 기법으로는 표현 할 수 없는 기법이다. 때문에 에어브러쉬 아트에 많은 애정이 간다”


그녀는 수업을 할 때 이론과 실기 모두 중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열정과 꿈을 가지고 수업에 참여하라고 전하고 있다. 최근들어 네일아트에 처음 발을 딛는 이들을 보면 끈기와 열정이 부족한 것 같다는 라신애 강사는 네일아트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며 열정을 가졌으면 한다고.


끝으로 라신애 강사는“조옥희네일아카데미 성장과 함께 후배 네일리스트들 의 멋진 미래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조옥희네일아카데미가 글로벌 네일전문 아카데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인터뷰를 마쳤다.

 

 

Embo Tip Design Sculpture


엠보 팁을 이용한 디자인 스캅춰 작품이다. 엠보 팁은 팁 자체에 엠보 효과를 가지고 있어 파일링이 필요 없으며 가벼운 브러시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함께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시켜 준다. 또 같은 컬러를 사용해도 음 감이 표현돼 같은 시술을 해도 기존 팁과는 다른 멋을 선사한다.

 

[강사] 라신애, 조옥희네일 아카데미 총괄 강사

[출처] 네일피아 4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