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얼리어답터 제품지식나눔

제품지식나눔 2011 Spring New Product
2011-03-04 14:39:16
네일 아지트 (nailagit) 조회수 671


 

1. 반디, 봄 컬렉션 퓨어 오브제

위미인터네셔날이 전개하는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브랜드 반디(BANDI)에서 2011봄 네일트렌드를 선보였다. 새틴 레이스 룩을 모티브로 한 이번 네일 컬렉션은 총 9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파스텔 컬러와는 달리 동양인의 스킨 톤을 고려해 컬러를 제안했다. 텍스처는 글리터리한 광택감을 부여해 마치 진주펄을 머금은 듯 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02-3443-8009  www.bandinail.com

 

2. 오디세이, 더 원 유브이 램프(The One UV Lamp)

오디세이네일시스템이 더 원 유브이 램프(The One UV Lamp)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현존하는 최고의 디자인으로 작지만 강한 램프로 제작됐으며 기존 램프의 방식과는 다른 CCFL(Cold Cathode Fluorescent Lamp)램프를 사용해 큐어링 시 네일이 뜨겁지 않으며 빠른 속도의 큐어링 타임이 특징이다.

또한 반영구적인 기존 램프와는 달리 램프의 교체가 필요 없고 언제 어디서나 젤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쉽게 이동, 보관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080-777-7107  www.odysseynail.com

 

3. 터치피아, 매직 파우더 키트 (Touchpia, Magic Powder Kit)

터치피아 매직파우더 키트를 출시해 네일리스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실용적이고 다양하게 나눠진 구성품으로 매직 파우더는 물론 매직 그라데이션 파우더가 함께 구성돼 있어 살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2급 시험과 1급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이 키트 하나만으로도 매직 파우더 시험을 완벽하게 치룰 수 있는 구성품이라는 점에서 학생들에게까지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이 키트 제품은 매직파우더 판타스틱 화이트, 핑크, 클리어를 비롯해 브러시 젤 실버, 레드. 매직필러 파우더 클리어와 핑크, 글루 드라이어, 스파츌라, 엑스퍼트 네일폼, 레귤러 팁, PH발란싱, 매직그라데이션 파우더 6색키트, 퍼펙트 지브라 100, 150, 180, 240 그릿 울트라 샤이너, 오닉스 샤이너 , 피니셔, 우든화일 3종, 디스크패드, 라커, 팔리쉬레드, 베이스 코트, 탑코트, 큐티클오일, 큐티클 리무버, 매직 골드글루, 더스트브러시, 키트용 가방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종전의 키트에서는 볼 수 없는 알찬 구성이다.

080-8666-8087  www.touchpia.net

 

4. 에씨,프렌치 어페어 컬렉션

락맨코리아가 전개하는 에씨가 프렌치 어페어를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2011 모다 스프링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컬렉션 룩의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사함이 돋보이는 파스텔 돈의 컬러가 주를 이루며 한층 투명하고 맑은 컬러링을 자랑하고있다. 컬러는 러블리한 핑크 톤의 프렌치 어페어, 라이트한 바이올렛 컬러의 블루톤의 코트애저, 누드 베이지 톤의 샌드 트로페즈, 누드 핑크 톤의 탑레스&베어 풋, 펄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키세스&비스 등 총 6가지로 구성 돼있다.

02-584-3111  www.rokman.co.kr

 

5. 그라시아, 티아라 펄 마야 젤

그라시아 코리아에서 티아라 펄 마야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이 제품은 일본 네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응 얻고 있다는 사실. 또한 어떤 모양의 디자인도 시간과 관계없이 브러시 하나만을 이용해 자유롭고 디테일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점도가 조정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그라시아 마야 젤 제품은 UV젤릐 장점이 부각되고 아크릴릭 엠보아트 시술시 단점이 보완한 제품으로 네일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컬러들을 선별해 펄이 첨가된 러블리한 파스텔컬러 6종과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엔틱컬러 6종 총 12종의 엠보아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02-2602-4173  www.gracia.co.kr

 

                                                                                                                 출처 : NAILPIA 59호